日本 最大 販促마켓트의 國際的 專門 見本市 / 第52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 秋 2015

 제52회 프리미엄

2015년 10월 14일(수)-16일(금)까지 3일간 선샤인시티 컨벤션 센터의 文化會館2층, 3층, 4층에서 (株) BUSINESS GUIDE 社(代表取締役 社長 芳賀信享)가 주최하고 (일재)대일무역투자교류촉진회, (일재)디지털사이네이션 컨소시움, 동경, 디스플레이 협동조합, (일사)日本WEB협회. 일본 춘스토어협회, (일사)일본 프로모션날 마케팅협회, (일사)모바일, 컨텐츠 포럼들의 후원을 받아 “네트에 이기는 실 점포에서 팔기위한 전략, 가격경쟁에서 고객중심의 점포운영에 PART 2”를 테마로 하여 “第52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 秋 2015”가 예년의 5만여명의 래장자와 172사(9월15일 현재)가 출전하는 일본최대의 판촉 마켓트 국제적 전문 전시회가 개최된다.

(株)비지니스 가이드사 대표 취체역 社長 芳賀信享씨는 인사에서 이번 東京池袋의 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第52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는 판촉업계를 견인 해 온 당 전시회만이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시책을 회장에서 전개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

이번에도 전회에 이어 “네트에 이기는 리얼 점포에서 팔기위한 전략 — 가격경쟁에서 고객중심의 점포운영에 – part 2”를 테마로 걸고 개최한다.

인터넷 판매가 급성장을 달성하여 새로운 마켓트를 구축해 왔다.

다만 통판의 특징으로서 타 점포와 차별화가 어렵고, 고객 획득을 위한 가격 승부(경쟁)가 되고 만다.

이러한 가격경쟁에서 고객 획득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중심의 운영을 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둘러싸서 획득을 행하는 일이 마켓트에서는 앞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실제, 리얼 점포에서는 손님을 획득, 만족도를 높이는 여러 가지 공부, 아이디어를 살린 기획이 실시되고 있고, 가격경쟁만이 아닌 고객중심의 운영이 되고 있다.

이 고객중심의 운영만이 한층 더 둘러 싸 획득하는 기본이 되는 것은 틀림없다.

그럼으로 해서 프레미엄 인센티브 쇼에서는 SP업계에 있어서 현재의 최 중요항목으로 생각하여 전회에 이어 이 테마를 걸고 개최한다.

회장에서는 다채로운 SP기획이 풍부한 SP 툴, 최선단의 인쇄기술, IT를 활용한 SP, 많은 POP관련 상재 등, 최신의 SP관련 상재를 발신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 전시회는 판매촉진/광고선전/광보PR등이 한 곳에 모인 전시회로 담당자들 必見의 전시회이다.

전시장은 SP 툴 인센티브 에리어 / POP 점두사인. 인쇄 SP에리어 / 마켓팅 시스템 에리어 / 광고선전, 광보 PR, 이벤트관련 에리어 / 프라임 기프트 에리어 / OEM, PB에리어 / 인바운드 상품제안코너 등 출전 에리어가 구성됐다.

당 전시회가 개최되는 선사인시티는 에프터 컨벤션도 충실한 도시형 전시회장이다.

선사인 시티는 각종시설, 업무시설, 상업시설, 전망대와 수족관 등 어뮤즈먼트시설, 극장, 박물관 등 문화시설, 공공 주차장과 버스터미널 등 공공 공익시설, 컨벤션센터와 호텔등이 일체가 된 도시생활에서 필요한 많은 기능을 갖춘 도시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당 전시회는 판매촉진에 관한 새로운 기법을 전하는 전시회이다.

점포의 판촉에 사용하는 물건(상품)과 정보가 만재하고, 찾는 노벨티 판촉 툴, 서비스가 한 곳에 모였으며, 네트에서는 의외로 찾을 수 없는 그런 상품을 회장에서 찾게 되고 집객, 판촉에 도움되는 POP, 인쇄서비스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전한다.

이번 전시회 토픽으로 “신어워드 탄생 제1회 리텔 프로모션 어워드”다

심사위원으로 日本 小賣業協會 木內勢津子씨((株)키우치, 비쥬얼, 어소세이션 대표 취체역), 坂井田稻之씨((사)일본 프로모션날 마켓팅 협회 전무이사), 松井淸씨((株)돔즈, 인터내셔날 대표 취체역), 芳賀信享씨((株)비지니스 가이드사 대표 취체역 사장)들이 심사위원으로 추천되었다.

2020년을 위한 판촉상품 & 인바운드 상품 전시 코너에서 2020년을 행한 노벨티 기념품, 토산품들이 준비되었다.

특별 기획전시로 판촉 키워드 제안코너에서 2015년 (秋)의 주목 키워드는 “케릭터”이다

이번 판촉 광고업계에서는 케릭터가 뜨겁다

케릭터를 활용한 판촉 켐페인을 소개하고 케릭터를 다루는 크리에이터를 소개하게 될 것이며, 신제품 컨테스트에서는 SP툴 컨테스트, 점두 POP컨테스트, 프라임 기프트 컨테스트, 여성을 위한 판촉품 컨테스트를 실행하고 각종 세미나와 강연, 그리고 스테이지 이벤트로 특별 강연(청강무료)들이 연일 개최된다.

또 프레미엄 인센티브 쇼 전용의 어플리도 탄생했다고 전하고 있다.

회장에서는 기업의 영업활동 판촉활동으로는 없어서는 안 되는 프레미엄 노벨티, 인센티브, 비즈니스 기프트, 판촉 수법등이 한 곳에 모인 전시회이다.

이러한 “비지니스를 위한 판촉 툴”을 직접 볼 수 있는 전문 견본시이다.

당일은 많은 메이커 도매업자, 수입상사, 해외기업이 다채로운 판촉품과 법인 기프트를 전시한다,

또 래장자는 3일간 약 5만인이 회장을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별강연도 충실히 준비되고 있으니 여러분들에게 도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래장을 기대한다고 전하고 있다.

일본의 전시회를 처음으로 탄생시킨 40년의 역사 깊은 (株)BUSINESS GUIDE사가 개척하여 성공시키고 있는 역사적 80회를 넘는 국제 기프트쇼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52회째를 맞는 PREMIUM INCENTIVE SHOW는 수많은 관계자들이 래장하여 전시회장은 언제라도 축제 기분으로 감동을 준다.

사람과 환경에 도움이 되는 많은 신상품들이 새롭게 출현하여 기대를 배가 시킨다.

앞으로 5년간의 일본 경기는 날로 활기를 찾게 될 전망으로 이 전시회들은 출전기업과 관계기업들의 발전에 크게 공헌하게 될 것은 틀림없다.

거듭 발전을 기대한다.

 

2015년 10월 1일

本社 顧問 兼 特派員 趙相祿 sangrokjui@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