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주)테라코스인터내셔날, 코로나19 취약계층 감염예방물품 지원

노인전문요양시설인 자비원에 코로나19 감염예방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남양주 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 전한욱)는 5월18일 ㈜테라코스인터내셔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과 감염 취약계층인 노인들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인 손소독제 6,000개( 일금 육천만원상당)를 남양주시 노인 복지시설를 위해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의 감염예방물품 지원사업에 물품 후원으로 함께한 ㈜테라코스인터내셔날 배동인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노인 취약계층을 위해 ㈜테라코스인터내셔날이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예방물품이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 후원 행사를 주관한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 전한욱 회장은 “온 국민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모아 나눔에 동참하며 함께 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저희 남민협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는 민간장기요양기관의 정보교류 및 서비스현장 연구를 통해 기관 운영의 전문화를 도모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는 90여개의 민간장기요양기관이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임경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