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EX JAPAN 2025 国際食品飲料展 同時開催 食肉産業展

一般社団法人日本能率協会(JMA会長中村正己)가주최하는 아시아 최대급 의 식품.음료 전시회「(FOODEX JAPAN2025가 2025년3월 11일부터 14일 까지 개최됐다.

74개국, 지역에서 2930사가출전 하고 개최 초일은 국내외에서 17.000인을 넘는 음식과 관련된 다양한 방문객을 맞이하여 활기차게 보였다.

개최 50번째를 맞이하는 올해는 최신의 와인트랜드를 체험 탐색할 수 있는 「FOODEX WINE」에리어가 새로 등장했다. 영상, 소리, 냄새등의 연출 기술을 구사한 몰입형 공간과 시음, 일본식과 페어링 (조합), 田崎真也씨를 비롯 소무리에와 전문가에 의한 세미나를 통해서 와인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수 있는 공간이 완성되었다.

또, 건강 식품 시장의 확대와 소비자의 건강 지향이 높아짐에 따라 올해는 면역, 스트레스, 수면, 비만대책등의 요구에 대응하는 헬스케어 에리어도 강화하고, 스프레이 타입의 서프리등이 주목을 받고 있었다.

작년에 이어 멈추지 않는 냉동기술의 진화를 표창하는 Frozen of Future(프로즌 오브 퓨처)도 개최되었으며, 니치 레이 후즈 「듬뿍 계란의 새우 볶음밥」이나, 千房 (치보우)홀딩스 「치보우 국산 쌀가루의 오코노미 야키」등이 수상했다.

그런 올해의 「FOODEX JAPAN」에는, 한국에서 화제의 프로즌 푸드의 외형은 감자, 실은 빵!인 「감자 빵」이나, 그리스발의 올리브 오일×초콜릿으로 과자에도 야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감각 풍미 오일(후레-바-오일), 미슐랑도 인정한 스시와 페어링을 즐기기 위해 개발된 덴마크의 섬세한 기술이 만들어 내는 스파링 티 (홍차)등, 앞으로 일본에서 화제가 될 예감의 아이템이 다수 등장하고 있다며 주최측은 전력을 다하고 있었다.

전관의 각부스 에서는 시식 시음 샘풀을 제공하고 그자리에서 상담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었다. 어디서도 이벤트는 입장자가 가득하여 북적거림으로서 신뢰성이 더해져 활발한 상담의 성사를 촉진한다.

어떤 개인도 당일 전시회에 오면 정중히 대할 일이다.

입장하는 개인은 힘이 없는 경우도 그가족과 주위의 친지는 구매에 직결되는 큰힘을 가진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이는 전시회만이 아니라 어디에서고 통용된다.

결국은 사람이 모든것을 결정한다. 오는 한사람 한사람을 귀중히 여겨야 할것이다.

2025年3月15日

顧問兼特派員、趙相禄、野澤日光、

sangrokjui@hot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