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멘토 플래티넘, 사교육비 절감 효과 커 학부모들에 인기

 

01 (2)통계청 2013년 사교육비 조사 결과 발표에 따르면, 초중고교 사교육비 총액은 약 18조6천억원으로 조사되었다. 학생 1인당 월평균 사교육비는 23만 9천원, 사교육 참여율은 68.8%에 달한다. 이처럼 과도한 사교육비는 가정 경제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최근 이러한 과도한 사교육비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교육 사이트가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멘토 플래티넘이 바로 그곳이다.(vip.himentor.co.kr)

하이멘토 플래티넘은 초중등 온라인 강의는 물론 최신 교육 정보와 진단 테스트 등 토탈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러명의 자녀는 물론 부모까지 이용할 수 있는 를 제공함으로써 사교육비 절감에 기여하는 새로운 컨셉의 교육 포털 사이트이다.

하이멘토 플래티넘은 한번 결제로 여러 명의 자녀와 부모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자녀는 초중등 전과목 동영상 강의, 초중고 학교 시험 기출문제, 외국어 강의(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자자격시험 강의 등은 물론, 인성, 지능, 적성, 성격 유형별 학습법 등 진단테스트와 진로, 적성, 학습법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부모는 취미, 문화, 인문, 교양 등 사이버 문화센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골프, 요리, 생활건강, 컴퓨터 활용, 성공 커뮤니케이션, 재테크, 인문학 등 재미있고 유익한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하이멘토 플래티넘의 콘텐츠는 교육 업계에서 인정받는 최상위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고품질의 컨텐츠를 월7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교육비 절감 효과가 매우 크다.

하이멘토 플래티넘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기기(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코레일과 같은 공기업 및 농협카드, 비씨카드, 기업은행, 외환은행, 새마을금고 등 금융권 기업들에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멘토 플래티넘을 운영하는 이소프팅 고중제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강하여 하이멘토 플래티넘을 국내 최고의 교육 포털 사이트로 성장시킬 것이며, 이용 가격은 저렴하게 유지하여 사교육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