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에서 第53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 春 2016 記者會見

 53회 프리미엄

2015년 11월 10일 2:00부터 (株)BUSINESS GUIDE社 6층 회의실에서 第53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 春 2016 記者會見이 열렸다.

(株)BUSINESS GUIDE社 사업부주임 山下裕昭씨 사회와 과장 遠藤博耀씨가 배석한 가운데 (株)BUSINESS GUIDE社 대표취체역 芳賀信享사장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芳賀社長은 바쁜중에도 회견을 위해 가득 참가해준 기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회견에 들어갔다.

第53回 INTERNATIONAL PREMIUM INCENTIVE SHOW 春 2016은 2016년 4월 13일(수)-15일(금)까지 3일간 池袋선샤인시티 컨벤션센터 文化會館 2층, 3층, 4층에서 개최된다.

이번은 “옴므니 찬넬에서 성공하는 SP전략”을 테마로 하여 개최된다.

네트 通販의 이용확대와 함께 소매 점포에서 네트와 점포를 연동시킨 옴므니 챤넬 전략을 추진하는 움직임이 퍼져가고 있다.

점포의 垣根경계를 없애고 “고객들의 눈높이”에서의 구조를 만듬으로써 다종다양한 SP전략이 가능하게 된다.

네트, 점포, 이벤트 등 많은 장에 있어서 고객과의 접점을 갖게 되어서 이와 같은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는 것은 점포에 있어서도 판촉의 강화에 확실하게 이어지게 되는 것은 아니겠는가?

이런 배경으로 이번 PREMIUM INCENTIVE SHOW 에서는 새로운 판촉물과 마켓팅 시스템을 모집하고 전개하겠다.

모집 출전사 수는 약 230사 래장자 수는 연인원 50,000인을 보고 있다.

접수마감은 2016년 2월 12일(금)로 예정되고 있다.

이번 개최 토픽을 소개하면 1) 春 의 개최항례의 대인기기획 “제25회 일본 프로모션기획콘테스트”이다.

2015년에 행했던 많은 프로모션속에 기획력이 우수하고 판매 면에서도 실적을 높인 기획을 표창한다.

전회 같은 “그랑프리 상”과 “지역 켐페인 상”도 계속해서 선정한다.

표창식은 2016년 4월 14일(목)14:00부터 회장 내 특설 스테이지에서 행하니 기대해 달라.

전회 秋 개최에서는 “제1회 리테일 프로모션 어워드”를 처음으로 개최하고 소매의 장면에서 실시된 프로모션을 표창한다.

이를 개최함으로서 春에는 메이커 측을 주최로 한 프로모션의 표창이며 秋는 리테일 측을 주최로 하는 프로모션이 표창이 되고 각각 현장에서 새로운 모치베이션업(동기부여 목적의식 활성화)의 동기부여로 연결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토픽2는 대호평인 “SP업계 신인 스타트 업 세미나”를 4월 13일 14일의 2일간에 걸쳐 실시한다.

25년 이상에 걸쳐 업계 전시회를 개최하여 온 (株)BUSINESS GUIDE社 나름대로의 노하우, 인맥을 살려 판촉, 광고업계 여러분의 요망에 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강사에 대해서는 결정되면 바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하겠다.

토픽3은 특별기획전시 “제5회 판촉 키워드 제안코너”이다.

이 코너에서는 사무국에서 주목의 “키워드”를 선정하고, 그 키워드에 준거한 제안과 전시를 행한다.

이번 키워드는 “動畫”이다. 스마트폰과 디지털 사이비지가 보급해서 누구나가 동화에 접할 기회가 증가 해오는 중, 많은 기업이 동화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장치한다.

SNS와의 연동과 YOU TUBE등을 통한 판촉 프로모션, 광고 선전, 광보, PR가 유효하게 작용해 오고 있다.

또 인바운드 프로모션으로서도 동화는 없어서는 안 되게 되어 있다.

앞으로도 동화가 중요시 될 것은 틀림없다.

거기에 이번 PREMIUM INCENTIVE SHOW 에서는 이런 동화를 활용한 많은 프로모션 사례와 앞으로의 전개 등도 포함하여 제안하고 싶다.

토픽4는 “PR어워드 그랑프리- 수상기획의 패널과 사진 전시”이다.

PR어워드 그랑프리는 일본 퍼블릭리레이션스 협회가 매년 현장심사회와 수상식의 양상도 사진으로 전시한다.

판촉의 어워드인 “일본 프로모션 기획 콘테스트”와 광보의 어워드이다.

“PR어워드 그랑프리”가 동일회장에서 전시되는 유일한 기회이니 기대해 달라.

이상 이번에 개최 토픽들이다. 이것이외에도 매회 실시하고 있는 “전문 세미나”, “특별강연”, “신상품컨테스트”등도 행한다.

차회의 쇼에서도 판촉 수법으로 스폿을 비춤과 동시에 래장 대상자를 광범위하게 넓혀 갈 생각이다.

기업 유저를 중심으로 판매촉진, 영업, 기획등의 매니져 클라스, 판촉품 기념품의 도매등을 중심으로 래장을 호소하고 있다.

또한 차회를 향해서 새로운 래장 리스트의 정비에도 전력을 다하겠다. 오늘 참석해준 기자 여러분들에게 기사 게재를 부탁드린다.

출전 신청 마감이 2016년 2월 12일(금)이니 발 빠른 출전을 바란다.

참고로 “옴므니 찬넬에서 성공하는 SP전략”을 테마로 한 이번 전시회에 래장자들은 기업, 단체의 판매촉진관련부문, 각 기업, 단체의 기념품, 증답품 등 기업 기프트 구매부문, SP에이전시, 광고 대리점, 이벤트의 주최, 발주원기업, 이벤트회사, 이벤트 프로듀스기업, 백화점, 량판점의 외상 담당자, 판촉품, 기념품의 도매, 직판업, 은행, 生保, 손보, 자동차, 가전, 화장품 등 판촉섹션, 호텔, 결혼식장, 레스토랑, 장례식장의 관계자, 수출입상사, 도매 소매업, 레저시설, 출판사와 그 외 관계자들이 관심 갖고 래장하는 第53回 INTERNATIONAL INCENTIVE SHOW 春 2016에 많은 관심 갖기를 기대한다.

이번쇼의 출전 에리어는 SP툴과 인센티브 에리어, POP,점포사인, 인쇄SP에리어, 마케팅 시스템에리어, 광고 선전 메디어 에리어, 프라임 기프트 에리어, 이벤트 관련 에리어, OEM, PB에리어, 인바운드 상품제안코너, 광보 PR, 플랜징 지원코너 등 에리어 들에서 해마다 신상품들이 출전해서 기업 간 정보교류는 물론 해내외의 래장자들에게 기대가 크다.

 

2015년 11월 10일

本社 顧問 兼 特派員 趙相祿 sangrokjui@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