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5일(목) 11시부터 13시까지 하랄和牛焼肉 牛門匠에서 (東京都江東区東陽소재) 최근 일본에서 라마단대규모 전시회를 앞두고 무슬림을 위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메디어를위한 친목회견의장을마련했다.
일본정부발표는 “2030년까지 외국인 여행자를 6000만인 유치하겠다”라는 정부 목표를 발표했다.
특히 무스림 여행자에 대한 대응도 중요시 되고 있다.
NON-OIC国에 있에서 일본의 벽 무스림 친밀한 여행지로서 6위에 위치하고, 특히 라마단 후 방일 무스림 여행자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일본국내에서 적절한 무스림 할랄 대응을 실행하고 있는 자치체나 기업들은 충분치 않다.
Ramadan(단식윌)(라마단2024년 3월10일〜4월8일)을 배경으로 세계 13개국에서 1만건 이상의 할랄 대응 음식점 정보를 제공하고 무슬림을 대응하고 인바운드 지원을 실행하고 있는 HalalNavi에의 컨설팅 의뢰가 증가하고 있다.
弊社公式インスタグラム䛾フォロワーについても、팧러直 주최사의 공식 인스타그람팔로우도 최근 6개월에 2-3만인에서 68.2만인에 한꺼번에 급증하고 있는 것에서도 무슬림대책의 주목과 수요가 높아짐을 강하게 실감한다.
이번설명에서 今回䛾勉強会で䛿、日本에 있어서 무슬림 대응현상과 무슬림시장 におけるムスリム対応䛾現状やムスリ할랄시장에 관한ム市場・ハ 이해를 깊게하고, 보도를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무슬림 할랄시장 具体的に䛿、 ムスリム、ハラル 市場䛾経済的潜在力と国内状況䛾紹介 、Halal Naviが実施した最新意識調査結果䛾発表、自治体・企業によるムスリム対策䛾成功事例䛾共有 、ハラルフード䛾試食会 を予定しています。こ䛾機会に、ムスリム市場へ䛾理解を一層深めていただけれ䜀と思います。
Media懇親勉強会 ―Muslim(이스람교도)Inbound의現況ーHalal Navi의 対処에대해서, 일본에 있어서 무슬림 대응현상과 무슬림시장 할랄시장에 관한 이해를 깊게하고, 보도를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무슬림 할랄시장 경제잠제력과 일본 국내상황소개 Halal Navi가 실시한 최신의식조사결과발표, 자치체 기업에 의한 무슬림 대책 성공사례 공유 할랄푸-드 시식회를 전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무슬림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란다.
本社 顧問 兼 特派員 趙相禄、sangrokjui@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