第26回 中國華東輸出入商品交易會(2016上海) (THE 26th EAST CHINA FAIR 2016 SHANGHAI)

 

 중국화동

2015년 8월 31일 13:30분부터 東京 淺草 VIEW 호텔 4층 飛翔 대 홀에서 中國東浩集團(상해에서 NO.1의 전시회 주최자) 上海華交會 有限公司가 주최하는 기자회견이 있었다.

이날 기자회견은 2016년 3월 1일9화)- 5일(토)의 5일간 중국 上海新國際展覽센터 127,000㎡에서 중국 최대급 규모의 소비재전시회 “第26回 中國華東輸出入商品交易會”가 2016년 3월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株)BUSINESS GUIDE사는 동 전시회의 日本館의 주최가 2回째가 되며, 이번에는 더욱 전시장 규모가 확대하여 개최된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상해에서 來日한 주최자인 上海華交會와 BUSINESS GUIDE사의 주목되는 FAIR와 바이어 유치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날 사회는 (株)BUSINESS GUIDE사 사업부(渡辺琴音)의 진행으로 中國華東進出口商品交易會(日本지역총책임자 章偉民)은 주최측 사에서 작년에도 이 자리에서 동료가 기자회견을 했을 때 많은 기자들이 참석해줬고 오늘도 바쁜 가운데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前回 보고와 함께 次回 소개를 하겠다. 며 전회보고와 차회 설명이 있었다.

前回는 오랫동안 교류해왔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왔다. 안전한 흐름이며 일본의 상품들에 관심이 크고 매우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 기업들의 참가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많은 참가바라며 기자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업들이 참가 할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린다.

(株)BUSINESS GUIDE사 代表취체역 社長(芳賀信享)은 第26回 中國華東輸出入商品交易會 日本館 기자회견 인사에 오늘은 바쁜 중에 회견에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中國 최대급의 見本市 第26回 中國華東輸出入商品交易會는 來春 2016년 3월1일(화)-5일(토)의 5일간 상해 국제 박람센터에서 개최된다.

前回는 上海外經貿易商務展覽有限公司와 (株)BUSINESS GUIDE사가 초,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하고 (株)BUSINESS GUIDE사가 “日本館”을 주최 운영했다.

덕택으로 많은 분들의 참가해 무사히 끝냈다. 감사드린다.

또한 前回의 출전사분들께서는 “일본관에의 래장자가 많고 충실한 상담이 되었다”, 次回는 “전시면적을 확대해서 추전하고 싶다.” 비지니스 매칭에서 중국 전토에서 바이어들과 상담을 할 수 있었다.등 칭찬의 말을 들었고 매우 호평이었다.

이런 요망을 듣고 이번에는 더욱 전시 규모를 2배로 확대하고 2回 째가 되는 “日本館”을 대대적으로 개최하겠다.

더욱 최대로 집객이 많은 “海外展示 페어”의 메인 통로에 “日本館”을 설치하는 것이 실행되었다.

2番 入口에 가장 가까운 홀의 W5관에 今回 “海外展示 페어”를 설치했다.

지하철 7호선 “花木路驛”에서 도보 1분 거리이다.

회기 전에 행한 “日本館”의 각종 프로모션 활동도 연동하여 출전자분들 상담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이고 있다.

명칭도 “日本館”만 아니라 春의 GIFT SHOW IN 上海를 中國華東輸出入商品交易會의 속에 옮겨 “GIFT SHOW IN 上海”라는 명칭도 사용하고 강력히 바이어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더욱 次回 華東交易會의 전시규모의 확대에 맞춰 중국 상무부에서 上海外經貿商務展覽有限公司에 해외에서 지금까지 이상으로 많은 바이어를 유치하도록 요망이 있었다.

그 요청을 받아 비즈니스가이드사는 上海外經貿商務展覽有限公司와 공동으로 “신규바이어 -特定” 華東交易會 오피셜 시찰을 기획하고 있다.

투어 참가자 한정 비즈니스 매칭도 개최한다.

華東수출입교역회 “日本館”을 통해 일본제품의 중국시장 진출에 도움 되기 바라며 거듭 감사하다는 인사로 끝냈다.

(株)BUSINESS GUIDE사 芳賀사장은 상해에서 근무하는 동사의 직원들 총 메니져 Zhang yong과 Darren Chang, Yan Na들(중국현지근무자)을 소개했고 나는 좋은 회사에 근무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자신의 역량을 성실하고 최선을 다해 발휘 해 주길 바란다는 격려를 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중국 상해에서는 제일 큰 전시회로 해마다 3400여사가 출전하여 성황리에 개최된다.

상해는 중국의 관문으로 거듭 발전을 보이고 부유층들이 늘어 의식주를 중심으로 사람에게 도움 되는 환경 친화적 제품이 날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한다.

 

2015년 8월 31일

本社 顧問 兼 特派員 趙相祿 sangrokjui@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