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에서 WIRELESS JAPAN 2014

(WIRELESS와 MOBILE 技術과 SOLUTION 展示會-WTP 2014 / 運送 SYSTEM EXPO 2014)

2014년 5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東京 빅싸이트 西 3홀 4홀에서 ㈜리크텔레콩이 주최하고 일본 E.J.K(株)가 기획 운영하는 “와이어레스 테크놀로지 파크 2014와 運送 SYSTEM EXPO가 동시 개최되었다.

해내외 200사의 출전과 약 5만명의 내방객으로 붐빈 이 전시회는 ㈜리크텔레콤(대표 취체역 사장 土岡正純), 일본 E,J,K(株)(대표 취체역 사장 狐塚直純)는 모바일 와이어래스에서 실현하는 비즈니스이노베이션을 테마로 와이어레스/모바일 통신 업계 최대급의 전문전시회 WIRELESS JAPAN 2014를 개최했다.

와이어레스 제팬은 금년 19회째를 맞이해 이동통신업계를 구성하는 각 분야에 관해서 기술분야를 딛고 최신의 상품, 서비스, 솔루션을 전시하는 모바일/와이어레스 전문전시회이다.

스마트폰, 타브레트, 모바일정보단말기, 통신인프라설비, 디바이스/소프트웨어, 근거리 무선기술, 기업을 위한 솔루션, M2M/IOT 솔루션등을 중심으로 하여 전시된 와이어레스 통신업계 최대의 전시회이다.

와이어레스 테크놀로지 파크 2014는 (독립행정법인) NICT/YRP연구개발추진협회/YRP 아카데미교류 네트워크가 주최하였고 운수 시스템 엑스포 2014는 운수 시스템 엑스포 실행위원회에사 주최하였다.

와이어레스 관련사들이 한 곳에 모여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한 방문객들로 붐빈 이 전시회에서는  FUJITSU(宇田正幸), HANSEN(LUO HAIYAN)(LV FANG YI), 日本 무선(張錚), 사람들의 생활에 필요한 것을 개발하는 東京大學(TASHHIRO YUKOU)의 지진관계연구, UL(下地浩信), K.MECS(TAKE FUMI SUGAYA), ELEVEN E(代表 JOHN SOBOTA), IP NETFUSION(메니저 KUMAGAI RYUTARO)들의 신제품 설명을 들었고 한국에서 출전한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는 NAVIYA KOREA(대표 정희성)(개발 김인우), TOSHIBA(YUUICHI KAMIOKA)의 메모리칩 신제품 은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SD카드를 그대로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한 편리한 메모리카드를 소개했다.

앞으로 모든 스마트폰 자체에 Wi-Fi가 탑재되어 편리하게 될 것이란 생각을 해 봤다.

세계 어디서고 나라 곳곳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 파이 설치로 무선 환경개선이 요구된다.

와이어레스전은 해마다 신제품들이 나와서 발전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

2014. 5. 30   本社 顧問 兼 特派員   趙 相 祿   sangrokjui@hotmail.com

wireless